Loading...

#단체사진 photos & videos

223.9k Posts

Loading...
#중고등부 #단체사진  역시 롤러장은
#롤러스타 야~!! 중고등부 짱짱❤🙂
단합력 체공👍#셀스타그램 
#단스타그램  히히 다음 단합력을 기대하며 찰칵😉🙏 담엔 못 참여한
학생들도  같이 오길!

#중고등부 #단체사진 역시 롤러장은
#롤러스타 야~!! 중고등부 짱짱❤🙂
단합력 체공👍 #셀스타그램
#단스타그램 히히 다음 단합력을 기대하며 찰칵😉🙏 담엔 못 참여한
학생들도 같이 오길!

한결같은 
우리모두 고생했어😆
.
#sene678
#10th#동기모임#동기사랑#09#단체사진

한결같은
우리모두 고생했어😆
.
#sene678
#10th #동기모임 #동기사랑 #09 #단체사진

2019.3.23 리더스패밀리 2030  영리더미팅♡

이 안에 있는 우리의 미래는 밝다!!! 2030 영리더들 화이팅!
리더스패밀리  화이팅!

#리더스패밀리
#이주연의100가지선물
#리더스2030
#단체사진#영파워
#리더스2030화이팅

2019.3.23 리더스패밀리 2030 영리더미팅♡

이 안에 있는 우리의 미래는 밝다!!! 2030 영리더들 화이팅!
리더스패밀리 화이팅!

#리더스패밀리
#이주연의100가지선물
#리더스2030
#단체사진 #영파워
#리더스2030화이팅

얼굴이 안보이니까 이쁘네😊
#제주54일차

얼굴이 안보이니까 이쁘네😊
#제주54일차

추억사진

ㅡ

ㅡ

ㅡ

ㅡ

#그린스튜디오 #추억사진 
#액자 #단체사진 #울산
59기 동기회식💘 
나 안취했눈데 자꾸 취했다구 ^~^ 진짜 마니 사룽해 애들아🥰 많은 얘기해서 좋았고❣️❣️❣️ #피자몰 #별헤는잔 #홍대 #rotc #59기 #동기회식 #셀스타그램 #칵테일 #단체사진 #많이 #좋아햄 #동기사랑

59기 동기회식💘
나 안취했눈데 자꾸 취했다구 ^~^ 진짜 마니 사룽해 애들아🥰 많은 얘기해서 좋았고❣️❣️❣️ #피자몰 #별헤는잔 #홍대 #rotc #59기 #동기회식 #셀스타그램 #칵테일 #단체사진 #많이 #좋아햄 #동기사랑

모두의 긍정에너지를 모아
세림선생님께 쏩니다
2019 디자이너 승급제 끝👊

#박승철헤어스투디오영등포홈플러스점
#이쁘고멋지고대단해

모두의 긍정에너지를 모아
세림선생님께 쏩니다
2019 디자이너 승급제 끝👊

#박승철헤어스투디오영등포홈플러스점
#이쁘고멋지고대단해

오랜만이었다 태그는 없다
.
#좋아요 #2019 #오랜만에 #중학교 #친구 #생일파티 #단체사진 #일상 #02 #고2 #18
2019. 극단웃어 연극 <가족입니다>
⠀⠀⠀
⠀⠀⠀
오늘로써 장장 6일간 이루어진 🌟특별공연🌟이 마무리가 되었네요^^
⠀⠀⠀
특별공연 임에도 오늘 3시 공연에 만석을 이루어 관객분들과의 기념단체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ㅎ
⠀⠀⠀
특별공연에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여러분들 정말 너무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🙏
⠀⠀⠀
⠀⠀⠀
7시 공연부터는 다시 기존 배우님들로
31일 마지막공연까지 단, 일주일을 남겨둔 2019 연극 <가족입니다>의 막판 스퍼트를 시작하였습니다! 남아있는 공연까지 정말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🏃
⠀⠀⠀
<극단웃어>에게 있어 여러분들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누구보다 소중한 분들이십니다. 여러분들이 소중한 이유는 딱히 아무런 이유가 없습니다. 그저 소중하게만 보입니다😌 사랑합니다💏
⠀⠀⠀
좋은밤 보내시고 늘 그자리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🙇
⠀⠀⠀
⠀⠀⠀
#특별공연 #마무리 #관객 #만석 #단체사진
#감사합니다 #소중함
⠀⠀⠀
#극단웃어 #미소짓다두번째 #연극 #가족입니다 #연극가족입니다 #대학로 #후암스테이지1관 #극장 #2월18일_3월31일 #연출김진욱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대학로공연 #대학로연극 #인터파크 #예매
#가족 #감동 #눈물 #웃음 #추천 #2019 #미친공연

2019. 극단웃어 연극 <가족입니다>
⠀⠀⠀
⠀⠀⠀
오늘로써 장장 6일간 이루어진 🌟특별공연🌟이 마무리가 되었네요^^
⠀⠀⠀
특별공연 임에도 오늘 3시 공연에 만석을 이루어 관객분들과의 기념단체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ㅎ
⠀⠀⠀
특별공연에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여러분들 정말 너무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🙏
⠀⠀⠀
⠀⠀⠀
7시 공연부터는 다시 기존 배우님들로
31일 마지막공연까지 단, 일주일을 남겨둔 2019 연극 <가족입니다>의 막판 스퍼트를 시작하였습니다! 남아있는 공연까지 정말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🏃
⠀⠀⠀
<극단웃어>에게 있어 여러분들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누구보다 소중한 분들이십니다. 여러분들이 소중한 이유는 딱히 아무런 이유가 없습니다. 그저 소중하게만 보입니다😌 사랑합니다💏
⠀⠀⠀
좋은밤 보내시고 늘 그자리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🙇
⠀⠀⠀
⠀⠀⠀
#특별공연 #마무리 #관객 #만석 #단체사진
#감사합니다 #소중함
⠀⠀⠀
#극단웃어 #미소짓다두번째 #연극 #가족입니다 #연극가족입니다 #대학로 #후암스테이지1관 #극장 #2월18일_3월31일 #연출김진욱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대학로공연 #대학로연극 #인터파크 #예매
#가족 #감동 #눈물 #웃음 #추천 #2019 #미친공연

음대생의 하루 2

음대생의 하루 2

어어어어어어엄청 늦게 올리는 수련회
#청심#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#수련회#밥#급식#단체사진#장기자랑2등#8반짱#2박3일
🐣유치원 맘들10명 정모 모임🤘
ㅡ
#유치원 맘들 #정모
#코코몽키즈카페 
#아이들 #단체사진 찍기 진짜 힘들다😅
가만히 있질않아😁😁😁

🐣유치원 맘들10명 정모 모임🤘

#유치원 맘들 #정모
#코코몽키즈카페
#아이들 #단체사진 찍기 진짜 힘들다😅
가만히 있질않아😁😁😁

예쁜 5반 ❣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5반 가든 사ㅏ랑해요
#고2 #18 #단체사진 #3월 #컨셉 #노랑

예쁜 5반 ❣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5반 가든 사ㅏ랑해요
#고2 #18 #단체사진 #3월 #컨셉 #노랑

🧚🏻‍♂️옥봉 마을 점프🧚🏻‍♀️ #옥봉쌍칼

🧚🏻‍♂️옥봉 마을 점프🧚🏻‍♀️ #옥봉쌍칼

#꽈유니성장일기그램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2018.06.26 00:01 3.54kg 탄생
Day +270 2019.03.22
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좀 더 빨리왔어야 했어..
#기기전에왔었어야했어
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
좀 더 이쁘게 찍었어야 했어
#단체사진 #제대로나온사진이없음 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
#떨어질까무서워
#참넓고 #좋은카페 #나중에좀더크면 #그때다시오자
#용인 #기흥 #더카핑 #회전구간 #쉣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—
#황금개띠 #꽈유니 #8개월아기 
#일상 #daily #육아일상그램 #육아템

#꽈유니성장일기그램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2018.06.26 00:01 3.54kg 탄생
Day +270 2019.03.22
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좀 더 빨리왔어야 했어..
#기기전에왔었어야했어
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
좀 더 이쁘게 찍었어야 했어
#단체사진 #제대로나온사진이없음 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
#떨어질까무서워
#참넓고 #좋은카페 #나중에좀더크면 #그때다시오자
#용인 #기흥 #더카핑 #회전구간 #쉣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
#황금개띠 #꽈유니 #8개월아기
#일상 #daily #육아일상그램 #육아템

못난이 형 두명하고 누나랑 찰스랑 👨‍👨‍👧‍👦
#구로즈

못난이 형 두명하고 누나랑 찰스랑 👨‍👨‍👧‍👦
#구로즈

사진 확인하고 깜짝아
ㅋㅋㅋㅋㅋㅋㅋㅋ
.
.

#뒷분들#귀여우셔#갑자기#단체사진#동성로#주말#영화#토요일

사진 확인하고 깜짝아
ㅋㅋㅋㅋㅋㅋㅋㅋ
.
.

#뒷분들 #귀여우셔 #갑자기 #단체사진 #동성로 #주말 #영화 #토요일

8 - 3 - 👮🏻‍♂️ - 39 - 9

8 - 3 - 👮🏻‍♂️ - 39 - 9

🌸 디아코니아 28, 29기 OT 🌸
너무 재밌었당 진심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
#디아코니아 #최고 #ot #오티스타그램 #단체샷 #동아리 #단체사진

🌸 디아코니아 28, 29기 OT 🌸
너무 재밌었당 진심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
#디아코니아 #최고 #ot #오티스타그램 #단체샷 #동아리 #단체사진

벚꽃 + 군복 = ٩( ᐛ )و

벚꽃 + 군복 = ٩( ᐛ )و

❤️

❤️

family😊

family😊

우리는 꿈을 이뤘고, 누군가의 꿈이 되었다.
.
.
.
.
.
#rotc #학군단 #57기 #59기 #호남권 #단체사진 
#대학생 #daily #군복 #단복 #일상스타그램 #사진스타그램 #9대대 #사랑해 #오래도록 #함께하자 #❤️
잘가라 유부남👋🏻
오늘 최고로 멋있었어💑
#세상에서제일예쁜신부얻은날

잘가라 유부남👋🏻
오늘 최고로 멋있었어💑
#세상에서제일예쁜신부얻은날

.
#유특 ❤️진짜 내사랑 유특❤️
19학년도도 불태우자🔥🔥😇

.
#유특 ❤️진짜 내사랑 유특❤️
19학년도도 불태우자🔥🔥😇

🎼좀더힘내기

🎼좀더힘내기

무사히 마친 그라찌야 정기공연 👏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❤️

무사히 마친 그라찌야 정기공연 👏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❤️

최강동아리⭐️겟즈 기릿~~
(feat. 오랜만에 등장한 박은서)

#부산국제고 #동아리 #단체사진
GEDS

최강동아리⭐️겟즈 기릿~~
(feat. 오랜만에 등장한 박은서)

#부산국제고 #동아리 #단체사진
GEDS

열여섯의 春

열여섯의 春

작년 한해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당
앞으로는  꽃길만 걸으세요 선생님~~💓💓💓
작년엔 말썽뿐이었지만 올해는 다같이 열심히해서 꼭 대학가자 얘들아 홧팅홧팅!!
.
#고3#담임쌤#결혼식#꽃길만걸으세요#💓💓💓#단체사진#얼굴몰아주기#ㅋㅋㅋ#빡끼

작년 한해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당
앞으로는 꽃길만 걸으세요 선생님~~💓💓💓
작년엔 말썽뿐이었지만 올해는 다같이 열심히해서 꼭 대학가자 얘들아 홧팅홧팅!!
.
#고3 #담임쌤 #결혼식 #꽃길만걸으세요#💓💓💓 #단체사진 #얼굴몰아주기 #ㅋㅋㅋ #빡끼

❤️

❤️

상 감사합니다✌️!! 해늘로 활동한지 벌써 4년째 🤭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 하겠슴당 ~~ ❤️

상 감사합니다✌️!! 해늘로 활동한지 벌써 4년째 🤭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 하겠슴당 ~~ ❤️

and i also...황진이 좋아❤️🧡💛💚💙💜
사랑훼.뽀에바.💕
.
.
#황진이 #단체사진 #찍는데 #어디갔어#서연아

and i also...황진이 좋아❤️🧡💛💚💙💜
사랑훼.뽀에바.💕
.
.
#황진이 #단체사진 #찍는데 #어디갔어 #서연아

🏆💪🏻
진짜 방학 때부터 안무 짜고 
학기 중엔 연습하고 학원 가고 집에 와서 뻗고 
정말 정말 많이 힘들었지만 ㅠㅠ
너무 너무 좋은 경험을 하게 된 것 같아서 뿌듯해졌다

얼마 남지 않았다는 게 점점 느껴져서 벌써부터 너무 속상하다 
그래도 우리는 영원해 파이팅 꽃단미녀들🌷
항상 부끄럽지만 항상 자랑스러워

오늘 나랑 같이 추운 날씨 버텨준 친구들도 너무 너무 고마워 우리 참 우정이야 알지😘♥️
.
.
.
.
.
.
#꽃단미녀들 #논산 #논산딸기축제 #딸기 #댄스팀 #dancer #댄서 #춤 #단체사진 #좋반 #좋아요반사 #맞팔 #선팔 #f4f #첫줄 #동상 #상금50만원 #드디어 #끝 #첫대회 #중학교 #중딩 #중쓰리 #04 #03 #팔로우미 #인친

🏆💪🏻
진짜 방학 때부터 안무 짜고
학기 중엔 연습하고 학원 가고 집에 와서 뻗고
정말 정말 많이 힘들었지만 ㅠㅠ
너무 너무 좋은 경험을 하게 된 것 같아서 뿌듯해졌다

얼마 남지 않았다는 게 점점 느껴져서 벌써부터 너무 속상하다
그래도 우리는 영원해 파이팅 꽃단미녀들🌷
항상 부끄럽지만 항상 자랑스러워

오늘 나랑 같이 추운 날씨 버텨준 친구들도 너무 너무 고마워 우리 참 우정이야 알지😘♥️
.
.
.
.
.
.
#꽃단미녀들 #논산 #논산딸기축제 #딸기 #댄스팀 #dancer #댄서 #춤 #단체사진 #좋반 #좋아요반사 #맞팔 #선팔 #f4f #첫줄 #동상 #상금50만원 #드디어 #끝 #첫대회 #중학교 #중딩 #중쓰리 #04 #03 #팔로우미 #인친

4개월만에 보는 락경이오빠 @-@ 배경 초이스 [김랙경]🇧🇪

4개월만에 보는 락경이오빠 @[email protected] 배경 초이스 [김랙경]🇧🇪

2019 체리쉬 최종멤버 확정🍒(+사진에 없는 보현이)
.
리더 조성원 @jjyo_04
.
멤버 
정민영 @0o_min_yeong_o0 
빈예진 @yejin.bin
김현진 @hyeon_ji_n 
김보현 @bohyeon0812 
오민하 유은서 안진서 장은비

2019 체리쉬 최종멤버 확정🍒(+사진에 없는 보현이)
.
리더 조성원 @jjyo_04
.
멤버
정민영 @0o_min_yeong_o0
빈예진 @yejin.bin
김현진 @hyeon_ji_n
김보현 @bohyeon0812
오민하 유은서 안진서 장은비

💗삼학년일반💗

💗삼학년일반💗

✈️

✈️

1개만 더하자🔥🤨

1개만 더하자🔥🤨

화이트데이❗️😆 나 오딨겡 〰️

화이트데이❗️😆 나 오딨겡 〰️

Top 단체사진 photos & videos